여행 맛집

경기 하남 맛집 후라토식당 개인화로구이

거의처음처럼 2023. 1. 4. 16:28
후라토식당 하남미사점

회사 근처 적당한 식당을 찾다가 괜찮아 보이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체인점이고 다른 지점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주로 관리를 하는지 설명도 자세히 나와 있고,

네이버예약이벤트로 "치킨가라아게"를 서비스로 주네요~

반응형

 

[카카오맵] 후라토식당 하남미사점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다동 2층 213호 (망월동)
http://kko.to/EXEVoDuaKz

 

후라토식당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map.kakao.com

 

다음 내용은 네이버지도로 검색하면 나오는 내용입니다.(2023.01.04 기준)

* 하머니 사용 가능
* 지하 주차장 이용 시 주차비 완전 무료
   (지하주차장 다동 B입구 or C03 ~ C10 기둥 주차 하신 후 엘레베이터 탑승 후 2층으로 올라오시면 안내 배너있습니다)
* 평일 저녁 콜키지 무료(Corkage Free)

평일 저녁 콜키지 무료는 몰랐는데 다음에 활용해 봐야겠네요~

그리고 창업 배경도 네이버 설명에 다음과 같이 있네요.

 

메뉴

 

처음 가서 대표 메뉴인 규카츠를 먹어봤는데 맛은 막 맛있다는 느낌보다는 술과 함께 해야 할 것 같았고,

점심으로 무알콜로 먹다보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었네요.

(한 번 더 구워먹기 위해서인지 규카츠의 기름이 좀 많은 느낌이었음)

개인화로
규카츠

 

전체적인 평은 좀 더 와봐야 할 듯...ㅎ

스테끼 정식이나 스테끼 덮밥을 먹어봐야 할 듯 하네요...

그리고 알콜과 함께 해야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규카츠만 먹어본 걸로 평가해 보면 

기름이 많아서 나중에는 좀 느끼하고, 양이 좀 적은 느낌입니다.

가라아케&새우튀김을 추가로 먹어서 좀 먹은 듯한 느낌?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