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충북 보은 관기 맛집 거기돈가스(1일 한정 판매 돈가스)

거의처음처럼 2023. 1. 16. 11:38

충북 보은군 관기에서 돈가스 먹으려고 찾다가 발견한 여기서는 좀 특이해 보이는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1. 여기(시골 of 시골) 돈가스 집에 평점이 높고, 리뷰가 많은 집

2. 가게 찾기가 힘듬(지나가다가 찾아서 들어가기가 쉽지 않음... 간판이 잘 안보이고 도로에서 점 들어가 있음)

3. 맛있음

4. (개인적으로) 비쌈

요약하면 이 정도가 제가 느낀 특이점 이네요 ㅎ

 

반응형

 

[카카오맵] 거기돈가스
충북 보은군 마로면 관기3길 2-1 (마로면 관기리)
http://kko.to/waZnu6wek_

 

거기돈가스

충북 보은군 마로면 관기3길 2-1

map.kakao.com

 

우선 가격을 보면 이 시골에서 돈가스 집이 이정도 가격을 받아? 라는 느낌이네요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1일 한정이고, 완판이 되는지 급조한 듯한 조기마감 간판도 있네요

저희 갔을 때도 손님이 많아 잠시 대기했다가 먹었어요

아기를 위한 테이블도 별도로 준비해 두었네요 (기대하지 않았는데 있어서 놀라고 반가웠네요 ㅎㅎ)

사장님도 뭔가 전문가 포스나고 인테리어, 음식퀄리티, 서비스 등 좋네요

한 가지 좀 아쉬운건 위생에 조금 더 신경 썼으면 했네요

(물병이 좀 깨끗하지 않은 느낌이네요. 가게 위치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고 할 수는 있겠지만...ㅎ)

 

반응형

 

전체적인 느낌은 나쁘지 않네요.

가끔 돈가스 먹고 싶을 때, 식사하고 차 한잔 하고 나오기 좋을 것 같네요.

한편으론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더 이동하여 다른 대안을 선택할까 라는 고민도 살짝 생길 것 같네요. ㅎㅎ